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콘텐츠센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디지털콘텐츠/행사정보

by 디지털콘텐츠기업 성장지원센터 2018. 8. 2. 10:40

본문

    지난 2018719일 목요일, 2018년 스마트콘텐츠센터 제 3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이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4층 중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발대식은 지난 426, 블로그 기자단 오리엔테이션이 열린 이후 처음으로 스마트콘텐츠센터 기자단이 다시 모인 자리였습니다

   저는 4월에 열린 기자단 오리엔테이션에 부득이한 이유로 참석하지 못하여서 제겐 이번 발대식이 처음으로 다른 기자님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블로그 기자단 활동 내용에 대한 소개가 있었고. 인터뷰 등 기자 활동에 관한 특강이 있었는데요. 이번 발대식에서는 블로그 기자단에 대한 최연철 스마트콘텐츠센터 센터장님의 환영 인사 및 위촉장 수여, 기념촬영 행사가 있었고 기자단 활동을 하며 불편한 점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개선점에 대해 같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또한 기자 활동을 하며 저작권법을 위반하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간략하게 저작권과 관련된 내용을 설명해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취재 활동을 하기에 큰 도움이 될 스마트콘텐츠센터 기자단 명함을 나눠주셨습니다. 위촉장과 기자단 명함을 받으니 기자단으로서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며 자부심이 들었습니다. 발대식이 평일 오전에 열린 터라, 생각보다 많은 기자님들이 참석을 못하셔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스마트콘텐츠센터 3기 블로그 기자단이 모두 모일 수 있는 날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스마트콘텐츠센터 블로그기자단 3기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